본문 바로가기
정보 자료방(무료)

은행대출 모르는 진실

by 익스크롬 2019. 3. 12.
반응형

인테리어를 준비 중인 분은 시설투자금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중진공이나 소상공인 기타 신용정보센터에 가시면 대출 관계를 알보 보실수 있습니다.


은행 대출 전 알아 두어야 할 내용들 중에 본인의 의지에 따라 대출금액이 달라 질수 있다는 점은 꼭 알고 있어야 합니다.

 우는아이 떡하나 더 주는 씩의 은행 심사기 때문에 잘 알아 두시고 진실된 표정과 절실함을 담아 모든 상담 때 보여 주어야만 더 많은 대출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정부기관에 가서 담보설정을 먼저해야 하는데 이때 공사할 건물이나 공간을 잘 설명을 하고 얼마만큼 시설비를 투자 할 것인지에 대한 부분을 상세 내역에 메모해서 상담을 해야한다.  

이때 각 은행과 연결되어 있는 브로커들이 많이 있는데 요즘은 이런 브로커들이 전면에 나서서 활동하기 힘들 것이다. 제가 건축을 시작할때 쯤 이런 브로커를 수십명 만나 보았는데 이런 브로커들은 은행과 잘 유착되어 있어서 표시가 납니다. 대출에 자신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항상 수수료 받을려고 노력을 많이 하죠

 

건축을 준비하시는 분은 항상 이런 브로커를 조심해야하며 브로커 없이도 정부 각 기관에 가시면 충분히 많은 대출금을 신청 할수 있으니간 어디서 소문을 듣고 찾아오지 몰라도 정말 많이 만났습니다.

 그리고 중소기업 상담하는데 가보면 상담하는 사람이 상세하게 가르쳐 주지도 않고 나중에 명함을 준비해서 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런 분들은 브로커나 별반 다를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은 대출 받는 형식 양식 다 알고 있지만 핵심은 가르쳐 주지 않는다. 오직 수수료 챙길 생각만합니다. 기보에 갔을때도 이런분이 있어서 대출 때문에 말도 못하고 그냥 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기술보증이나 신보등도 은행과 유착관계에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문서 작성이 중요한데요 문서로 모든 것을 판 단하기 때문 문서의 중요성을 알고 대처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부기관에서 준비하라는 문서 외에 기타 참고할만한 문서 또한 준비를 해서 제출하시면 필요 없는 부분이라도 대출받을 의지를 보여 주기 때문에 디테일 하게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심사는 누가하겠습니까?  사람이 하기 때문에 감정을 잘 자극해서 대출 심사에 통과 할수 있도록 준비 해 주세요

오늘은 여기 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